티스토리 뷰


매일 머리가 나쁜 날인가? 이러한 팁은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머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


궁극적으로 헤어 관리는 당신 자신의 책임이다.


당신은 이 기사를 당신을 안내하는데 사용할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머리카락을 더 잘 돌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그 조언들을 사용할 수 있다.




젖은 머리를 빗지 않도록 해라.


젖은 머리카락은 마른 머리카락보다 훨씬 더 깨지기 쉬우므로 머리카락이 훨씬 쉽게 부러질 것이다.


손상을 최소화하려면 샤워하기 전에 머리를 빗거나, 머리를 빗기 전에 마를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머리카락이 가늘거나 고운 경우에는 무거운 컨디셔너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컨디셔너의 무게는 머리카락의 외관을 평평하게 하고 최소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무스형 컨디셔너는 물론 레크인 컨디셔너도 머리카락 축에 기름기가 많거나 무거워 보이지 않고 볼륨감을 더해줘 잘 작동한다.




머리를 상하게 하는 것은 실제로 머리를 말려서 생길 수 있다.


블로우 드라이어가 너무 오랫동안 같은 위치에 있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움직이고 항상 드라이어를 차가운 공기 세팅에 놓으십시오.


손가락으로 매듭을 뚫어서 작업할 때, 붓으로 잡아당겨 뜯어서 머리카락이 손상되지 않도록 한다.




많은 스타일링 제품을 통해 바다에서 첨벙거리는 하루를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


"소금 스프레이" 또는 "해양수"와 같은 문구가 포함된 스타일링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만의 혼합물을 만들고 싶다면, 소금 1티스푼과 8온스의 물을 섞어봐라.


그리고 라벤더 오일을 10방울 정도 더하고 이제, 당신은 병에 바다를 가지고 있다.




열을 사용하는 스타일링 도구도 가장 큰 피해를 입힌다.


따라서, 어떤 가열된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모발에 세럼이나 크림을 사용하여 모낭을 보호해야 한다.


이 세럼과 크림은 당신이 바르는 높은 열로부터 당신의 머리카락을 보호해 줄 것이다.




머리를 컨디셔닝할 때는 모든 부분이 균일하게 컨디셔닝되도록 전체적으로 골고루 펴 발라준다.


또 머리 속에 컨디셔너를 꼭 넣어 두어 분 정도 푹 담그도록 해야 한다.




항상 머리카락이 마를 때까지 기다렸다가 빗거나 빗어라.


만약 당신이 붓을 선택한다면,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털을 가진 것을 찾아라.


빗을 선호한다면 치아가 넓고 머리카락이 자연스럽게 흐를 수 있는 공간을 많이 갖춘 빗을 고르면 엉키고 부러지는 일이 줄어든다.


머리 끝에서부터 엉킨 부분을 빗기 시작하고 두피까지 일을 해라.




머리카락은 노화 과정의 일부로 항상 변할 것이다.


당신의 머리카락은 더 마르고, 더 부서지기 쉬우며, 심지어 회색이 될 수도 있다.


당신의 머리는 다른 감촉일 수도 있다.


그것은 한 때 곱슬이었을 때 곧게 될 지도 몰라! 만약 당신의 머리카락의 변화가 당신과 관련이 있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당신은 두 번째 눈빛과 감탄하는 눈빛을 받게 될 것이다.


머리숱이 많은 것은 분명 감탄하는 대중으로부터 반응을 이끌어 낼 것이다.


멋진 머리는 사람들로 하여금 멈추게 하고 더블 테이크를 하게 할 수 있다.


여기서 배운 팁으로 머리를 손질하고, 그 눈초리가 당신의 길을 향하는 것을 보기 시작하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